국민지원금으로 에어팟, 애플워치, 아이패드 구매하기! – 5차 재난지원금

5차 재난지원금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으로 에어팟이나 애플워치 등 애플제품을 구매하고 싶다면? 지역별 구매처를 정리하고 있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하면 된다.

국민지원금 사용처 검색

국민지원금으로 에어팟 혹은 애플워치를 구매하려면, 다음의 방법으로 진행하면 된다.

첫째, 아래 애플 판매점 확인

아래에서 5차 재난지원금으로 애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사용처를 먼저 확인해야 한다. 이 내용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둘째, 내 지역 사용처 검색

카드사마다 국민지원금 사용처가 다르다. 따라서 다른 사람이 재난지원금으로 결제를 했다고 하여도, 내 카드는 안될 수도 있으니 아래 카드사별로 정리되어 있는 사용처 검색 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

바로가기 👉 5차 재난지원금 사용처 검색

국민지원금 결제 가능 애플제품 판매처

다시 강조하지만, 아래 애플제품 판매처를 확인 후 위에 안내되어 있는 5차 재난지원금 사용처 검색을 통하여 내 카드로 내 지역에서 사용 가능한지 확인해봐야 한다.

프리스비

프리스비는 애플 리셀러샵이다. 하지만 아쉽게도 주소지가 서울로 되어 있어서 서울시민만 가능하다. 서울에 살고 있는데, 아직 전입신고를 하지 않았다면, 사용지역 변경을 하면 된다.

사용지역서울시
판매제품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애플워치, 에어팟 등의 모든 애플제품
특이사항액세서리뿐만 아니라 아이폰, 아이패드 등도 판매
금액이 초과할 경우, 분할 및 부분 결제 가능

이마트24 편의점

이마트24 편의점에서도 에어팟 구매가 가능하다. 하지만 애플워치는 판매하고 있지 않다. 내 주변 이마트24 사용처 검색을 해본 뒤에 매장에 방문하여 재고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사용지역전국
판매제품에어팟 2세대, 에어팟 프로, 애플펜슬, 맥세이프 충전기, 전원 어댑터, 케이블 등
특이사항KT 멤버십 할인 적용 가능
관련내용https://m.emart24.co.kr/appleAccessory

GS25 편의점

GS25 편의점에서는 애플워치뿐만 아니라 아애패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예약구매를 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내 주변 GS25 편의점 사용처 검색 후에 방문하여 예약을 해야 한다.

사용지역전국
판매제품애플워치, 아이패드, 에어팟, 삼성 갤럭시 탭, 갤럭시 버즈 등
특이사항KT 멤버십 할인 적용 가능
관련내용http://gs25mobile.com/2021_2nd/list.php?sort=38&keyword=

일렉트로마트 스타필드점

일렉트로마트에서도 다양한 애플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이마트가 아닌 스타필드 안에 있는 일렉트로마트만 가능하며, 역시 카드사별 제한이 있을 수 있기 떄문에 사용처 검색은 필수다.

사용지역경기도 : 고양시, 하남시, 부천시, 안성시
부산시
판매제품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애플워치, 에어팟 등의 모든 애플제품
특이사항스타필드 내에 있는 일렉트로마트만 결제 가능
이마트에 있는 가맹점은 불가

※ 이 내용은 계속 보완 및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질문 또는 수정 요청이 있을 시 아래 댓글로 문의 가능하다.

온라인 가격 비교하기

정가로 주고 사기에는…

여기서 분명히 기억해야 할 것이 있는데, 오프라인에서 사게 되면 정가로 사야 한다는 점이다. 차라리 국민지원금을 다른 곳에서 사용하고, 온라인에서 애플제품을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이 더 현명할 수 있다.

온라인 할인가 확인하기

제품정가할인가가격비교
아이폰1,090,000893,990원확인하기
아이패드779,000642,570원확인하기
애플워치478,970415,860원확인하기
에어팟249,000159,000원확인하기
애플펜슬165,000139,690원확인하기
애플제품 온라인 할인 가격

관련글

배달앱으로 1만원 할인받는 방법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